1. 고객의 개인신용정보는 금융거래의 설정ㆍ유지여부 판단 목적 및 고객이 동의한 목적으로만 이용됩니다.
2. 고객은 영업장ㆍ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는 과정에서
① 금융회사가 본인의 개인신용정보(이하 ‘본인정보’)를 제휴 부가서비스 등을 위해 제휴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 및
② 당해 금융회사가 금융상품 소개 및 구매권유(이하 ‘마케팅’)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않는 경우
에도 금융거래를 체결하거나 금융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동의를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제휴 부가서비스 및 신상품 서비스 등을 제공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5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한 경우 제공한 본인정보의 주요 내용 등을 알려주도록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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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인터넷신청 : www.orix.co.kr [고객센터 – 이용안내 - 개인(신용)정보 이용ㆍ제공내역조회]
② 전화신청 : 02-2050-6700
③ 방문신청 : 본사 내방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6조에 따라 금융회사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등으로부터 제공받은 연체정보 등에 근거하여 금융거래를 거절ㆍ중지하는 경우에는 그 거절ㆍ중지의 근거가 된 신용정보, 동 정보를 제공한 기관의 명칭ㆍ주소ㆍ연락처 등을 고지해 줄 것을 금융회사에 요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7조에 따라 가입 신청 시 동의를 한 경우에도 본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 및 당해 금융회사가 마케팅 목적으로 본인에게 연락하는 것을 전체 또는 사안별로 중단시킬 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해 전국은행연합회 또는 신용조회회사 등에 제공하는 것에 대해서는 중단시킬 수 없습니다.)
신청방법
① 인터넷신청 : www.orix.co.kr
② 전화신청 : 02-2050-6700
③ 당사 영업점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8조에 따라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조회회사, 금융회사 등이 보유한 본인정보에 대해 열람 청구가 가능하며, 본인정보가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이의 정정 및 삭제를 요구할 수 있으며, 그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는 경우에는 금융위원회에 시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① 인터넷신청 : www.orix.co.kr [고객센터 – 이용안내 - 개인정보열람청구]
② 전화신청 : 02-2050-6700
③ 방문신청 : 본사 내방
고객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39조에 따라 본인정보를 신용조회회사를 통하여 연간 일정 범위 내에서 무료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신용조회회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구 분 | 전화번호 | 홈페이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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