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단축번호안내 닫기

T.02-2050-6700

고객센터 단축번호안내
고객센터 단축번호안내-고객
1. 고객

① 개인,개인사업자 (6자리) ② 법인사업자(10자리)
+
등록된 연락처(10자리 또는 11자리)

1. 각종 제증명발급신청

① 금융거래확인서 발급

② 계약사실 확인서 발급

③ 상환스케줄 발급

④ 수납현황 발급

⑤ 중도해지통지서 발급

⑥ 계약만료통지서 발급

⑦ 연체금완납확인서 발급

2. 계약내역확인

3. 결제예정금액

① 결제예정금액

② 이중인출안내

③ 가상계좌확인서 발급

④ 계산서관련

⑤ 이용대금 명세서 관련

4. 연체금액

5. 중도해지

① 할부, 대출(일부,전액,철회)

② 오토리스

③ 렌터카

④ 근저당해지

6. 승계상담

① 일반승계

② 완납승계

7. 자동이체계좌 또는 결제일 고객정보변경

① 자동이체계좌변경

② 결제일 변경

③ 고객정보 변경

8. 계약만기안내

① 할부,대출

② 오토리스

③ 렌터카

9. 자동차관련조회 서비스

① 보험가입정보

② 자동차세 조회

③ 과태료 조회

④ 자동차등록증 재발급

⑤ 번호판 분실

⑥ 자동차정기 검사

⑦ 메인터넌스 정비

⑧ 렌터카 사고 접수

⑨ 렌터카 사고 면책금

고객센터 단축번호안내-신규 및 비고객
2. 신규 및 비고객

1. 신규계약상담

① 자동차 관련
ⅰ. 렌터카 및 국산차리스
ⅱ. 수입차
ⅲ. 중고승용담보대출 관련

② 기계설비, 의료기등 일반리스

③ 건설상용담보 대출

④ 전세담보 대출

2. 채무승계

① 렌터카

② 오토리스

3. 자동차 보험금 지급 동의서 접수

3. 차량사고 및 정비 안내
4. 각종 신청서 서식
5. 회계법인 금융거래확인서 우편접수처 안내
본문 바로가기

새창안내 :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이자환급 안내 사이트 바로가기 입니다.

소상공인·자영업자를 위한 이자환급

최대 150만원 지원 신청기간 24.03.18 ~ 24.12.31 지원대상 (23.12.31기준) 금리 5% 이상 ~ 7% 미만 중소금융권 사업자대출을 보유한 개인사업자 및 법인소기업 중소밴처기업부 금융위원회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신용정보원

금융거래확인서 우편 접수안내

금융거래확인서 우편 접수안내

금융거래확인서는 현재 이용중인 금융기관에서 발행하는 채무확인 증명서입니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신청(증명서발급)하실 경우에는 발급 수수료(3,000원)가 면제됩니다. 기재내용 : 대출금 거래상황, 담보내용, 연체내역, 최근(연체기준일) 3개월내 10일이상 연체내역 우편접수주소 : 06210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306, 13층(역삼동 카이트타워) 오릭스캐피탈(주) 고객지원팀 금융거래확인서 담당자앞 발급수수료 3,000원

보이스피싱 피해 대응안내.

보이스피싱 피해발생시 즉시 대응조치

보이스피싱 전화 또는 문자를 받고, 피싱 사기범에게 이체, 송금, 개인정보제공 또는 악성앱이 설치된 경우 다음과 같이 대응
1.입금 금융회사 또는 송금 금융회사 콜센터 즉시 전화하여 계좌지급정지신청(경찰청 112 및 금감원 1332에서도 연결 가능)
- 이체, 송금피해가 있을 경우 실시
2.신분증, 계좌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의심스런 url 접속으로 악성앱 설치가 의심되는 경우 다음 절차대로 신속 조치
2.1.금융회사 피해신고 및 악성앱 삭제
- 유출된 개인정보 관련 금융회사에 피해신고하고, 지급정지조치
- (악성앱 설치 시) 휴대전화 초기화나 악성앱 삭제)
! 초기화 전까지 휴대전화 전원을 끄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환
2.2.개인정보 노출사실 등록
- 금감원 개인정보 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pd.fss.kr)접속
- 이용약관, 개인정보제공 등 동의 후 휴대전화 인증으로 본인확인
- 개인정보 노출사실을 등록하여 신규계좌개설, 신용카드 발급 등 제한
! 다른 휴대전화 및 PC사용 권장
2.3.내 계좌 지급정지(일괄 또는 부분)신청
- 금융경제원 계좌정보통합관리서비스(www.payinfo.or.kr)접속
- '내계좌 지급정지' 메뉴에서 은행권, 제2금융권, 증권사 클릭
- 공동인증서 및 휴대전화 인증(2중 인증)으로 본인 확인
- 지급정지를 신청할 계좌를 선택 후 지급정지 신청
!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전화)를 통해서도 지급정지 신청 가능
! 다른 휴대전화 및 PC사용 권장
2.4.명의도용된 휴대전화 개설 여부 조회
-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명의도용방지서비스(www.masafer.or.kr)접속
- 공동인증서 등으로 로그인
- 가입사실현황조회 서비스 메뉴 클릭하여, 본인명의로 개설된 휴대전화 개설 사건여부를 확인
- 명의도용 휴대전화가 개통된 경우, 즉시 해당 이동통신사 등에 회선해지 신청 및 명의도용 신고
- 가입제한 서비스 메뉴클릭하여, 본인명의 휴대전화 신규개설 차단
3.경찰서(사이버 수사대)에서 발급한 사건사고사실확인원 등 증빙서류와 함께 지급정지 신청한 영업점에 피해구제신청 서면접수(신청일 3일 이내)
! 필요서류는 방문 전 금융회사 또는 경찰서 문의

* 즉시 대응조치를 시행한 이후, 금융회사 및 경찰 안내 등에 따라 인증서 폐지, 재발급, 신분증 분실신고 등 필요한 추가조치를 실시

보이스피싱 피해시 대응 요령

보이스피싱 피해시 대응 요령

01. 피해신고 및 지급정지 요청
- 경찰청(112), 금감원(1332), 금융회사에 피해신고 및 지급정지요청
02. 개인정보 노출등록
- 개인정보 노출자 사고예방시스템(http://pd.fss.or.kr)사고등록
03. 계좌 일괄 지급정지 신청
- 계좌정보통합관리 서비스(www.payinfo.or.kr) 및 금융회사 영업점에서 일괄지급정지
04. 명의도용 신고
- 명의도용방지서비스(www.masafer.or.kr)에 명의도용 신고로 휴대전화 개설 방지
05. 악성앱 삭제 및 휴대전화 초기화
- 악성코드 감염시 바로 삭제 및 휴대전화 초기화
06. 피해사례 공유
- 보이스피싱지킴이 사이트에 접속해서 피해사례 공유

* 금융감독원, 은행연합회, 금융투자협회, 저축은행중앙회, 여신금융협회, 농협중앙회, 신협중앙회, 한국대부금융협회, MG새마을금고중앙회, 신용정보협회, 수협중앙회

금융재기지원 상담 안내

금융재기지원 상담 안내

여신금융협회 및 여신금융업계에서는 취약/연체고객을 위한 종합적인 금융지원정보 제공을 위하여 금융재기지원 상담센터 및 상담반을 설치하여 지원하고 있습니다. ▪ 여신금융업권 금융재기지원 정보 종합안내 https://customer.crefia.or.kr/customer/main/main.xx ▪ 공적채무조정 -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 https://www.ccrs.or.kr/main.do - 새출발기금 채무조정 https://www.newstartfund.or.kr - 법원 채무조정 https://www.scourt.go.kr/scourt/index.html ▪ 당사 문의 02-2184-6959

닫기

  • 1

    번거로운 차량관리업무가 필요없습니다.

    오토리스

    리스료에 모든 차량비용이 포함되어 있어,
    차량비용이 명확해집니다.

    차량사용에 따르는 비용의 균등화가 가능합니다.

    오토리스 바로가기 >
  • 2

    다양한 차종 합리적인 렌트서비스 제공

    렌트카

    고객님을 대상으로 렌터카서비스를 운용합니다.

    빠르고 간편한 렌터카 서비스 운용

    렌터카 바로가기 >

고객센터 전화번호 02-2050-6700

평일 :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단축번호 안내

렌터카 사고/고장 접수

1670.5330